본문 바로가기

생활속꿀팁

아웃백 디너 꿀팁 총정리 (주문, 할인 등) : 모르고 가면 손해

아웃백 디너 꿀팁 총정리 (주문, 할인 등) : 모르고 가면 손해

 

여러분은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자주 이용하시나요?

 

제 경우 특별한 날이나 가족, 친구들과의 모임이 있을 때 가끔 가곤 하는데요.

 

이번 글에서는 아웃백 가기 전 미리 알아두면 좋은 여러가지 아웃백 디너 꿀팁에 대해 정리해보려고 해요.

 

어찌보면 소소할 수 있지만, 모르고 그냥 가면 손해일 수 있는 꿀팁들이니 끝까지 읽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1. 부시맨 브레드 스프레드 요청하기 + 빵 포장

 

 

아웃백 하면 생각나는 것 중 하나가 바로 식전빵인 부쉬맨 브레드 아닐까 싶어요.

 

부드럽고 따뜻한 빵과 함께 기본으로 제공되는 망고 스프레드를 발라 먹으면 정말 맛있는데요.

 

이렇게 기본으로 나오는 망고 스프레드 말고도 블루치즈, 초코 스프레드를 무료로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총 3종류의 소스로 부쉬맨 브레드를 즐길 수 있게 되는 셈인데요.

 

식사를 마친 뒤 1인 1개까지 무료로 빵 포장이 가능합니다. 마찬가지로 초코 소스와 블루 치즈는 따로 요청하셔야 받을 수 있으니 알아두시면 좋겠습니다.

 

 

 

 

2. 샐러드 선택해서 치킨텐더 샐러드로 업그레이드

 

 

스테이크를 주문하면 사이드로 스프나 샐러드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데요.

 

샐러드를 선택한 다음 여기에 2,900원짜리 치킨텐더를 추가하면 치킨텐더 샐러드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이 때 소스는 허니머스터드 소스로 선택하면 궁합이 괜찮습니다.

 

스테이크 주문 시 샐러드를 선택하실 분들은 치킨텐더 샐러드로 한 번 업그레이드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3. 에이드 주문시 탄산음료로 리필 가능

에이드를 주문하면 탄산음료로 리필이 가능합니다. 즉, 에이드와 탄산음료를 두 가지 다 즐길 수 있는 셈인데요.

 

에이드의 종류는 자몽, 오렌지, 아사이베리, 망고, 딸기 등 다양하게 있습니다.

 

리필 탄산음료는 에이드를 다 먹은 뒤가 아니라도 중간에 요청하면 가져다 주시는데요.

 

지점에 따라 처음부터 받을 수 있는 경우도 있으니, 서빙 직원에게 물어보시면 됩니다.

 

 

 

4. 홀그레인머스타드 외 소스 요청 가능

아웃백에서 스테이크를 주문하면 기본적으로 홀그레인 머스타드 소스가 나오는데요. 스테이크와 곁들여 먹으면 깔끔하니 정말 잘 어울리죠.

 

그런데 홀그레인 말고도 추가로 다른 소스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바로 ‘아웃백 스테이스 소스’와 ‘A1 소스’인데요. 아웃백 스테이스 소스는 달달한 맛이 특징이고 A1 소스는 약간 새콤한 맛의 소스입니다.

 

다양한 소스로 스테이크를 즐기고 싶다면 처음부터 주문할때 소스를 종류별로 준비해 달라고 요청하는 것도 방법이겠네요.

 

그냥 소금이나 후추도 요청할 수 있고, 피클도 요청하면 따로 주신다고 하니 알아두시면 좋겠습니다.

 

 

 

 

 

 

5. 투움바 파스타 주문시 소스 추가 요청 가능, 면 종류 변경 가능

아웃백 인기 메뉴 중 하나가 바로 투움바 파스타입니다.

 

그라나 파다노 치즈와 새우, 양송이버섯을 함께 볶아 만든 진한 크림소스 파스타인데요. 부드럽고 진한 맛이 좋아서 아웃백 가시면 꼭 드시는 분들 아마 많으실 듯 해요.

 

그런데 투움바 파스타는 먹다 보면 꼭 소스가 모자라게 되더라고요.

 

소스가 부족한게 싫다면 소스를 따로 추가로 요청하거나 처음부터 소스를 넉넉하게 달라고 이야기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면 종류도 변경이 가능해요. 기본적으로 굵은 면(페투치네)으로 나오는데, 얇은 면으로도 바꿀 수 있습니다.

 

 

 

 

 

 

6. 사이드 감자튀김 오지치즈 후라이로 업그레이드하기

스테이크를 주문하면 사이드 중 감자튀김(=오지 칩)을 선택할 수 있는데요.

 

여기에 3,000원을 내고 멜티드 치즈로 추가하면 오지치즈 후라이로 업그레이드해서 먹을 수 있습니다.

 

감자튀김을 좀 더 풍성하게 즐기고 싶다, 하시는 분들이라면 참고해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7.  미리 예약하고 방문하기

식사 시간대를 피해서 가면 괜찮겠지만, 평일이나 주말 디너 시간에 방문할 경우 사람이 많아 한참 기다려야 할 수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람이 많이 몰리는 시간대에는 왠만하면 미리 네이버 예약을 하고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해요.

 

네이버 예약의 경우 예약시간 15분 초과 시에는 대기시간이 발생할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8. 아웃백 OUTBACK 어플 설치 후 할인 쿠폰 받기

아웃백 앱을 설치하고 회원 가입을 하시면 부메랑 1만원 할인 쿠폰을 받으실 수 있는데요.

 

회원가입 다음날 발급이 되기 때문에 적어도 방문 하루 전에 미리 가입을 해 두셔야 합니다. 참고로 7만원 이상 주문 시 사용 가능해요.

 

 

 

 

9. 통신사 할인

 

 

통신사가 SKT 또는 KT인 분들은 통신사 할인도 받으실 수 있는데요.

 

통신사 멤버쉽 등급이 높은 경우 15%까지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구체적으로는 아래와 같아요.

 

  • T멤버쉽 VIP/ GOLD 등급: 15%할인 or 적립
  • T멤버쉽 SILVER 등급: 5%할인 or 적립
  • KT멤버쉽 GOLD/VIP/VVIP등급 : 15%할인
  • KT멤버쉽 일반/WHITE/SILVER등급: 5%할인

 

👉 참고로 앞서 말씀드린 부메랑 쿠폰과도 중복할인을 받으실 수 있는데요.

 

부메랑 쿠폰이 먼저 적용되고 나머지 금액에 대해서 할인이 적용된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아웃백 디너 꿀팁에 대해서 정리해 보았습니다.

아는 분들은 다 아시는 내용일지도 모르겠지만, 모르고 그냥 방문하면 왠지 억울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저 역시 부시맨 브레드나 스테이크를 먹을 때 다른 소스를 요청할 수 있다는 사실을 모를 땐 그냥 주는대로(?) 먹곤 했는데, 요즘에는 다양한 소스를 요청해서 훨씬 맛있게 즐기고 있습니다.

아웃백에 갈 예정이신 분들은 미리 잘 알아두셨다가 쏠쏠하게 활용해보시길 바랍니다.